KCC정보통신, TG컨설팅과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협력

Photo Image
KCC정보통신이 TG컨설팅과 제로트러스트 기반 상호 협력 및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3일 체결했다.

KCC정보통신이 TG컨설팅과 제로트러스트 기반 상호 협력 및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업의 전문성을 결합,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적이다.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사이버 보안 중요성이 높아지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활용해 고객들의 다양한 IT 요구사항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KCC정보통신은 IT 솔루션과 SI 서비스 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신뢰성 높은 보안 솔루션 보급에 주력해왔다. 최근 프라이빗테크놀로지와의 총판 계약으로 제로트러스트 솔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

TG컨설팅은 AI, 데이터, ISP, ISMP 등 IT 전반의 컨설팅 역량을 통해 고객 맞춤형 보안 전략과 IT 거버넌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KCC정보통신과 TG컨설팅의 이번 협력은 제로트러스트 보안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이뤄졌다. 두 기업의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강원 TG컨설팅 본부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국내 IT 영역의 시장과 매출 확대가 기대되며, ODA를 포함한 해외 여러나라의 벤치마킹 대상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국내 기업들의 제로트러스트 보안 체계 구축을 지원하고,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력은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과 보안 강화를 동시에 추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