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18일 개최

자금부터 R&D까지,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사업 공개
현장 상담과 자료 제공으로 기업 애로사항 해소 기대

Photo Image
인천테크노파크 및 유관기관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포스터.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8일 송도국제도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2025년 인천테크노파크 및 유관기관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인천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소개하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TP 뿐만 아니라 △한국무역보험공사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본부세관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한국표준협회 △기술보증기금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여러 기관이 참여해 각 기관별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한다.

참가기업은 지원사업 연간 일정표와 소개 책자를 제공받으며, 현장에서 개별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경영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자금, 컨설팅, 연구개발(R&D), 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기업 성장 단계별 맞춤형 지원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라며 “인천지역 중소기업 관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천TP는 지난해 227개의 지원사업을 통해 총 3626개 사를 지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인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