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의장, 노인일자리 생산품 구매하며 판매 촉진 지원

Photo Image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24일 도의회 청사 로비에서 열린 설 맞이 노인일자리 생산품 판매행사장에 방문해 물품을 직접 맛보고 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더불어민주당·시흥3)이 설 명절을 맞아 노인일자리 생산품 판매행사를 찾아 직접 물품을 구매하며 어르신들의 노력과 가치를 응원했다.

김 의장은 지난 24일 경기도·경기도의회 청사 1층 로비에서 열린 설 명절맞이 노인일자리 생산품 판매행사를 찾아 물품을 직접 구매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노인일자리지원센터가 주최했으며,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의 생산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했다. 시흥시니어클럽, 안산시니어클럽,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등 도내 10개 노인 일자리 수행기관이 참여해 다양한 생산품을 선보였다.

김 의장은 행사장에 마련된 각 기관별 판매 부스를 일일이 방문하며 연근강정, 커피, 호두정과, 참기름, 전통과자 등 어르신들이 정성껏 만든 각종 생산품을 직접 구매했다.

김진경 의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질 좋은 노인일자리 생산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마련돼 뜻깊다”며 “어르신들이 정성스레 만든 제품들을 직접 구매하며 그 가치와 특별함을 몸소 느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의회는 앞으로 노인일자리 생산품이 더 많은 도민들에게 알려지고 판매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노인일자리 사업의 소중한 가치가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수원=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