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섬 및 허니문전문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이 몰디브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스 쿠다후라' 리조트를 5년전 가격 그대로 제공한다.
투어민이 제안하는 몰디브 '포시즌스 쿠다후라' 리조트는 총 9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말레와 가까운 노스 말레 아톨에 위치하고 있다. 럭셔리함과 자연친화적인 감성의 고요한 분위기와 스피드 보트 지역의 간편한 접근성, 전통과 현대가 조화된 럭셔리한 객실, 별도의 섬에 위치한 아일랜드 스파, 아름다운 라군, 서핑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갖춰 몰디브의 모든 요소를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또한 세련된 풀빌라의 퀄리티는 물론 다양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어 허니문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투어민 민경세 대표는 "몰디브 '포시즌스'는 부대시설의 퀄리티가 남다르다. 스파의 경우 보트를 타고 이동하는 별도의 섬에서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피트니스 및 스포츠 시설, 야외 공용 수영장, 키즈클럽을 갖춰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휴양을 즐길 수 있다"며 "아름다운 라군환경에 특화된 포시즌스는 리조트 주변으로 넓은 반경을 에메랄드 라군이 감싸는 형태로 라군 끝으로는 하우스 리프가 잘 조성되어 있어 스노클링과 같은 해양 레저 스포츠는 물론이고 다양한 배경의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훌륭한 리조트"라고 전했다.
한편 투어민은 몰디브 '포시즌스 쿠다후라' 리조트에 4박 이상 투숙 시 샴페인, 웰컴과일, 허니문케이크, 리조트 기념품 등 특전을 별도로 제공한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