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새해 맞이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최대 87% 할인

Photo Image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가 새해를 맞아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디어스의 설 선물 대전 프로모션은 △매일 100% 당첨 복 터지는 선물 △선착순 1만원 쿠폰팩 △최대 87% 예약 할인전 △발송일 지정 기획전 △최대 10만 포인트 랜덤 적립금 △디플러스(d+) 멤버십 특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16일까지 매일 100% 당첨 혜택이 제공되는 '복 터지는 선물' 이벤트는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과 적립금을 참가 고객들에게 지급하고, 17일부터 21일까지 1만원 쿠폰팩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예약 할인전을 통해 농축수산물, 수제 먹거리, 전통주 등 총 4700여 개 작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설 연휴 폭증하는 택배 물량에 대비해 발송일을 사전에 지정할 수 있는 기획전도 동시 진행한다.

이 외에도 디플러스 멤버십 연간 구독권 33%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디플러스 멤버십은 매월 4000원 할인 쿠폰과 무제한 5% 할인 등을 제공하는 아이디어스 구독 멤버십이다. 멤버십 가입자는 이번 설 선물 대전 예약 할인전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문유정 아이디어스 그로스유닛 리더는 “명절 기간에는 평소 대비 매출이 62% 증가하는 등 기성품보다 정성이 깃든 핸드메이드 작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