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투어닷컴이 제주항공과 함께 인도네시아 바탐, 발리 2개 국제선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숙소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의 인도네시아 바탐 신규 취항을 기념해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합리적인 숙소 선택지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올마이투어닷컴이 보유한 전세계 200만 프리미엄 숙소를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어썸멤버십' 구독 서비스의 혜택을 그대로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동남아 인기 휴양지로 꼽히는 바탐, 발리 항공권을 구매하면 된다.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하면 예약 내역 페이지를 통해 올마이투어닷컴 회원가입 시크릿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올마이투어닷컴의 '어썸멤버십' 유료 구독 회원 등급이 자동으로 부여된다. 2월 28일 자정까지 전세계 200만 숙소들을 원가에 예약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그대로 제공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어썸멤버십은 기존 예약 플랫폼 업계가 통상적으로 부과해오던 세금 및 봉사료 명목의 수수료를 모두 제외해 여행객들에 비용 부담을 크게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올마이투어닷컴은 바탐 지역 숙소에 한해 7%의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일 기준 최대 약 3개월 간의 구독 혜택이 지속되는 만큼 여행이 끝난 후에도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국내외 숙소들을 가성비 있게 이용할 수 있다.
정현일 올마이투어닷컴 공동대표는 “여행객들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기업의 모토 아래 제주항공과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숙소 비교, 가격 비교로 인해 여행하는 시간보다 준비하는 시간이 길었던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