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NouerA)의 특별한 무드가 찾아왔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누에라의 공식 SNS 채널에 선공개 디지털 싱글 '무한대(無限大)'의 새로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앞서 프로모션 타임테이블과 함께 판, 린, 기현, 현준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꺼내놓은 누에라. 이번 주인공은 유섭과 미라쿠, 준표였다. 이들은 유니크한 개성과 색깔을 '무한대(無限大)' 콘셉트 포토에 녹여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누에라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데뷔 전 자신들의 특별한 이야기의 서막을 알리는 '무한대(無限大)'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11일과 12일엔 새로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그리고 13일에는 무한한 시너지를 품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물한다.
누에라의 '무한대(無限大)' 선공개 예고와 함께 콘셉트 포토가 잇달아 팬들을 찾아감에 따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누에라는 '무한대(無限大)' 선공개 이후 15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진행하는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2024 MUSIC BANK GLOBAL FESTIVAL IN JAPAN)' 무대에 오른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누아(NOUER)'와 '시대'라는 '에라(ERA)'의 조합으로, 탄생한 이름이다. 이들은 새로운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단 각오를 품고 오는 2025년 상반기 정식 데뷔한다.
누에라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자리에서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품에 안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