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멋이 고유의 콘텐츠 기술과 함께, 가수 김범수의 25년 음악사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을 열었다.
6일 종합 콘텐츠 솔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멋(MUT, 이하 '크멋')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 TUNE store(튠 스토어)에서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여행, The Original'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여행, The Original'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 콘서트 투어와 함께 곧 개봉할 실황영화로 정점을 찍을 김범수 25주년 행보의 피날레 성격으로 마련됐다.
투어 하이라이트 영상과 9집 '여행'의 뮤직비디오를 조명하는 대형 LED를 구심점으로 김범수의 25주년 감사인사를 표현하는 실감형 콘텐츠 통신 플랫폼 프로토 홀로그램, 9집 앨범 '여행'과 실황 앨범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존, 그의 1집부터 9집까지 앨범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존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우선 눈길을 끈다.
또한 후드티셔츠, 반팔티셔츠, 에코백, 키링, 여권커버 등 굿즈들과 함께 친필 사인 CD와 LP 증정(팝업스토어 SNS 게시물 업로드 추첨) 등 김범수 25년을 상징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으로 주목된다. 해당 굿즈들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크리에이티브멋은 멋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콘텐츠를 만드는 종합 콘텐츠 솔루션 회사로, 최근 국내 최초로 엔터테크 콘텐츠 플랫폼 TUNE store를 오픈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