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얼리버드 여행객 맞춤형 혜택…숙소 20% 할인

Photo Image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2주간 얼리버드 새해 여행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2일 밝혔다. 다음달과 설날 연휴에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이 쏟아진다.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10시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해외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신년 여행 계획이 있다면, 여행 경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숙소 쿠폰팩도 제공한다. 쿠폰팩은 결제 금액에 따라 5~8%까지의 할인 쿠폰과 연휴 기간 체크인 시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대 2만원의 '더하기 쿠폰'을 포함한다.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한 해외 항공권도 혜택을 키운다. 내년 설 연휴에 여행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보이는 일본, 동남아 지역은 왕복 항공권 구매 시, 각각 1만2000원, 1만5000원까지 즉시 할인해 준다. 장거리 노선인 '미국'으로 떠나는 고객에게는 5만원까지 할인 폭을 확대한다. 이 외에도 노선에 관계없이 왕복 항공권 구매 시 무조건 최소 3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혜택을 준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새해 연휴를 앞두고 이른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다”며 “얼리버드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혜택으로 숙소 및 항공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