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게임아카데미, 게임 산업 마케팅 실무 특강 개최

게임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실전 노하우!

대구글로벌게임센터 대구게임아카데미가 오는 10월 30일(수) 오후 3시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1층 가온홀에서 대구지역 게임업계 종사자 및 창업 준비생을 위한 '대구게임아카데미 - 게임 산업 마케팅 실무 특강'을 개최한다.

본 특강은 대구광역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주관하는 대구글로벌게임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Photo Image

이번 특강에서는 게임 마케팅에 대한 실질적인 전략과 글로벌 시장 진출 방법을 다룰 예정이며, 업계 전문가들이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강은 두 명의 강사가 진행하며 각 세션마다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필수 전략을 상세하게 다룬다.

24년 경력의 네오위즈 사업제휴실 최방글 실장이 진행하는 '마케팅 예산을 절감하며 모바일 게임의 글로벌 유저를 만나는 방법', 21년 경력의 前 블루포션게임즈 조한욱 실장의 '모바일 게임 출시단계에 따른 광고마케팅 활동 Tip & Case' 특강은 개설 후 참가자 모집과 함께 대구 소재 게임 기업 임·직원과 취·창업을 준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 마케팅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년 10월 29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서둘러 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구글로벌게임센터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게임 출시부터 마케팅까지 현업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실질적인 솔루션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대구지역 게임산업의 성장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글로벌게임센터 대구게임아카데미는 게임/XR콘텐츠/생성AI 전문 교육기업 메디치이앤에스와 함께 오는 11월 21일(목) 오후3시에 데브캣 실무 전문가가 참여하는 두 번째 게임 실무 특강을 준비하고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