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역더써밋', 조합원 모집 중

Photo Image
파주 운정역더써밋. 사진=운정역더써밋

파주 '운정역더써밋'이 최근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파주 운정역더써밋은 총 1,255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파주 경기도 파주시 일원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0~35층, 12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84㎡(A, B, B-1)로 공급되며, 주거공간은 4bay 판상형 구조 설계가 적용됐다. 팬트리(2개)와 안방 광폭 드레스룸(84㎡B, B-1), 발코니, 다용도실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바닥분수 및 수경시설 등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숲속마당', 수경공간이 있는 '포켓쉼터'와 '빛정원',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형 놀이터도 단지 내 즐길 거리다.

또한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도보 이용 가능하다. GTX 운정역도 근거리로, GTX-A노선 수서~동탄 구간에 이어 올 12월 운정역~서울역 구간이 추가 개통되며, 서울역, 강남역 등 서울로 빠르게 연결되는 M버스도 이용이 편리하다. 서울문산고속도로 및 자유로, 제2자유로가 가깝고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되어 있다.

한가람중학교, 해솔중학교, 산내중학교, 지산중학교 등이 도보 통학 거리에 있고, 운정신도시 학원가가 가깝다. 또한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역이 도보권 위치하고, 스타필드 빌리지와 이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트레이더스, 백병원, 국립암센터, 메디컬클러스터 등 다양한 쇼핑시설 및 의료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일부 세대에서 운정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와동조정지와 운정체육공원, 파크골프장 등이 지근거리에 위치해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운정역더써밋 주택홍보관은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번호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