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9주년 팝업스토어 성황…'팬사랑 원스 모어' 팬미팅 예열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팝업스토어 이벤트와 함께, 9주년 추억을 향한 팬심을 새롭게 이끌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트와이스 9주년 오프라인 팝업 'HOME 9ROUND'(홈 그라운드)를 열고 팬들을 마주하고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 팬미팅과 함께 9주년을 맞이하는 트와이스 멤버들과 이들을 응원하는 원스(팬덤명)의 새로운 호흡을 이끄는 테마공간이다.

이 공간은 아홉 멤버에게 특별한 숫자 '9'와 야구장 콘셉트를 활용, 포토존부터 유니폼과 볼캡 등의 콘셉트 상품, 멤버들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라부리(LOVELY) MD 등의 풍성한 즐길거리로 채워져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아이패치 스티커(입장객), 라부리 리무버블 스티커(SNS 인증), 트와이스 초상 메시지 카드(상품 구매 시) 등의 굿즈증정과 함께, 멤버 사인 유니폼 추첨증정, 구구콘과의 컬래버 룰렛, 데뷔 9주년 기념 한정판 4컷 포토이즘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이러한 이벤트공간 구성은 9일 앞으로 다가온 팬미팅과 함께, 9주년 트와이스를 향한 팬심을 새롭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TWICE FANMEETING [HOME 9ROUND]'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