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음원 강자' eldon(엘던), 새 싱글 ‘How could I say’ 호평

Photo Image
사진=라이트핸즈

꾸준히 국내외 수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eldon(엘던)이 지난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ow could I say’를 발매했다.

새 싱글 ‘How could I say’ 는 친구가 아닌 연인이 되고 싶다는 고백의 망설임을 담은 곡으로 엘던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설렘을 전달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라이트핸즈

지난 5월 두번째 EP ‘Can we be friends?’ 발매와 함께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엘던은 지난 8월부터 EP 전곡의 라이브 클립 공개와 더불어 새로운 싱글 ‘How could I say’ 까지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대표곡 ‘Pink cheeks’는 스포티파이에서 1790만 회 이상, 유튜브뮤직에서 2200만회 이상 스트리밍되며 엘던은 미국, 태국, 일본, 필리핀, 대만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을 보유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엘던은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0월 27일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