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월 모집한 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총 30명을 선발하는데 1000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신라면세점은 호응에 힘입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 간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Z세대 감성을 담은 다양한 포맷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Z세대의 시각에서 신라면세점을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마케팅 홍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대상으로 채용과 실제 기업 현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줄 △신라면세점 채용 담당자 간담회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견학 등의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신라면세점 행사 우선 초청 기회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출국 시 쇼핑지원금 지급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카페 라'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은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3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