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 1+1 방송 론칭

홈앤쇼핑은 바디프랜드의 라운지 베스트 라인업 렌탈 소개 및 기간 한정 마사지체어 1+1 프로모션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Photo Image
홈앤쇼핑이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 1+1 방송을 론칭한다. [자료:홈앤쇼핑]

이번 방송에서는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모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라운지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메디컬 팬텀 이상 렌탈 또는 구매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아미고 테라브라운을 무료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전국에 총 170여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이곳에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마사지 체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라운지 방문 체험 혜택으로는 탄산수 6개, 쌀국수 4개, 각티슈 2개, 물티슈 2개 등 4가지 중 랜덤으로 2종을 증정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2일 후부터 바디프랜드 베스트 라인업 방송 안내 해피콜이 제공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업계 1위로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각 제품은 인체 공학적 설계와 첨단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제작됐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에덴'은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바디프랜드만의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중 하나인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를 통해 팔과 상체 부위의 스트레칭 기능이 탑재된 헬스케어 로봇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이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 1+1 방송을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