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유니스 임서원, 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5개월 만에 새로운 곡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컴박활동에 돌입했다.


맏언니 진현주는 "새 싱글로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유니스의 두 번째 쇼케이스인데 데뷔처럼 떨리고 긴장된다. 하지만 우리가 열심히 준비한 신곡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기도 하다. 이번에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고 벅찬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팀의 막내 임서원도 "지난 데뷔 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 우리의 새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다. 'CURIOUS'에도 우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았으니 많이 들어주면 좋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덧붙였다.


유니스의 새 싱글 'CURIOUS'에는 타이틀곡 '너만 몰라'를 비롯해 밝고 프레시한 바이브의 'Datin' Myself(데이틴' 마이셀프)', 기분 좋은 에너지와 경쾌함이 더해진 'Poppin'(팝핀’)'까지 3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G.O.A.T(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여덟 멤버의 당찬 포부를 다이내믹한 곡 구성에 풀어냈다. 6일 오후 6시 발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