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본이 미용사들을 위한 특별한 풀파티 'MILBON BEAUTY POOL FESTIVAL 2024'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2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에서 1078명의 미용사가 참가하여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또한 밀본코리아가 제안하는 정책인 지속 가능한 미용업계 만들기의 일환으로 미용사들에게 선물 같은 특별한 하루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스페셜한 헤어쇼와 아티스트 공연, 코스매틱 브랜드 kose milbon 과의 협업 등 다채로운 시도로 채워졌다.
라브, 살롱하츠, 양리헤어, 제니하우스의 헤어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헤어쇼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헤어쇼에서는 각 아티스트들의 세계관과 크리에이션이 담긴 수준 높은 연출과 작품들을 선보이며 미용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유브이, 키드밀리, 한요한 등의 게스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공연으로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김재욱 밀본코리아 대표는 “궂은 날씨에도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미용인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하루를 만끽하셨기를 바란다”며 “밀본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미용사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노고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 개최를 계획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용업계 만들기에 공헌하겠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