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F&F엔터테인먼트

그룹 유니스(UNIS)가 또 한 번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싱글 'CURIOUS(큐리어스)'의 'Z(지)' 버전 개인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의 첫 주자는 나나, 코토코, 방윤하, 임서원이다. 사진 속 유니스는 흰색 티셔츠에 블랙 숏팬츠, 스니커즈로 의상을 맞춰 입고 당당하게 카메라를 마주하고 있다. 단체복 스타일링으로 그룹의 통일감은 유지하면서도 각자의 방식대로 매력을 발산하는 네 멤버의 모습은 팬들의 감탄을 불러왔다.

'Z' 버전에서는 특별하게 유닛 포토가 준비됐다. 멤버들은 한자리에 모여 앉아 완벽한 비주얼 합을 완성해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스페셜한 멤버 조합으로 개인 포토와는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그려냈다.


아울러 티셔츠에 새겨진 문구도 궁금증을 자극했다. 'NEXT CHAPTER I WANT TO BE THE ONE(넥스트 챕터 아이 원트 투 비 더 원)'이라는 문장은 신보 무드 스포일러부터 'GLOW-Z' 콘셉트 포토까지 프로모션 곳곳에 등장하고 있다. 이번에는 네 멤버가 직접 해당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나타나 더욱 이목을 끌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새로운 워너비가 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대변하는 느낌이 든다.

유니스는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저마다 다른 비주얼과 분위기로 새 앨범의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과연 유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CURIOUS'의 메인 콘셉트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유니스는 오는 8월 6일 싱글 'CURIOUS'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싱글과 관련해서는 발매일과 앨범명만 밝혀진 상태지만, 유니스는 'CURIOUS'를 통해 본인들의 정체성을 새롭게 전개할 파격적인 변신을 계속해서 암시하고 있다.

한편, 유니스의 'CURIOUS'는 오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hoto Image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