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 '앤시스 이규제큐티브 포럼 2024' 개최

Photo Image
앤시스 아제이 고팔(Ajei Gopal) 최고경영자(CEO)가 '앤시스 이규제큐티브 포럼 2024'에서 스피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앤시스코리아)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선도 기업인 앤시스코리아(대표 박주일)가 지난 20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리더십 및 임원진을 위한 '앤시스 이규제큐티브 포럼 2024(Ansys Executive Forum 2024)'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다양한 산업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혁신과 미래 발전을 위해 기업의 경영자 및 임원진이 리더십과 통찰력을 발휘해 비즈니스 생태계를 더욱 발전시킬 새로운 전략을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앤시스 아제이 고팔(Ajei Gopal) 최고경영자(CEO)와 앤시스코리아 박주일 대표를 비롯한 앤시스 그룹 주요 임원진과 고객사 임원진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Photo Image
박주일 앤시스코리아 대표가 환영사로 '앤시스 이규제큐티브 포럼 2024'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제공:앤시스코리아)

박주일 앤시스코리아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포럼은 아제이 고팔 CEO의 스피치와 존 리(John Lee) 앤시스 전자 및 반도체 사업 부문 총괄 부사장의 '실리콘이 시스템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How Silicon is Enabling Systems Success)' 발표로 이어졌다. 주요 발표 후에는 '미래 산업을 주도하는 혁신(Leading the Future of Industrial Innovation)'을 주제로 패널 토론이 진행되어 데이터 공학과 인공지능 등 미래 산업을 이끌어갈 핵심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패널토론 참석자들은 AI 트렌드 및 산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주일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산업의 기술 리더 분들의 참여와 지혜로 새로운 전략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앤시스는 우리가 직면한 현안과 기회에 대한 비전을 나누어 시뮬레이션의 기술 진보와 비전을 끊임없이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