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특별하게 돌아온다…'UNFRAMED' 스케줄러 기대 폭발

Photo Image
사진=THE엔터, SSQ엔터테인먼트

그룹 WOOAH(우아)가 신곡 'POM POM POM'으로 돌아온다.

WOOAH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우아의 컬러풀한 매력을 드러낸 비비드한 보라색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명 'POM POM POM(폼 폼 폼)'이 공개돼 있어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해당 스케줄러에 따르면 WOOAH는 5일 타이틀곡 'POM POM POM'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이후 16일에는 'POM POM POM'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17일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UNFRAMED'는 WOOAH가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 이후 2개월 만의 신보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JOY(조이)' 이후 2년 만에 들고 온 두 번째 미니 앨범이다.

전작 'BLUSH'로 힙하고 발랄한 스타일링과 통통 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Z세대 아이콘'의 면모를 각인시킨 WOOAH는 새 타이틀곡 'POM POM POM'을 통해 보다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WOOAH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5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