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롯데컬처웍스,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지난 봄 팬들을 매료시킨 김준수의 단독공연 무대가 6월 극장가에서 다시 재현된다.

16일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최근 롯데시네마 발표를 인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오는 6월 개봉된다고 밝혔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지난 4월27~2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 현장을 담은 실황영화다.

이 영화는 'Red Diamond', 'Pit a pat', '너를 쓴다', 'Rock the World' 등 히트곡과 함께, 팬덤 코코넛의 응원봉 물결을 배경으로 한 김준수 표 화려한 퍼포먼스 교감을 펼친 김준수의 모습들을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오롯이 재연, 콘서트 당시의 감동을 새롭게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콘서트를 둘러싼 다양한 김준수의 비하인드 면모 또한 팬들에게 새로운 재밋거리가 될 전망이다.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개봉 전후로 다양한 이벤트와 특전을 준비, 김준수와 팬들의 교감을 새롭게 할 계획이다.


한편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오는 6월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