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 특별 무드 품었다…새 EP 콘셉트 포토 '팔색조 자태'

Photo Image
사진=BRD엔터테인먼트

가수 수진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수진의 공식 SNS를 통해 새 EP 'RIZZ(리즈)'의 Temptation(템테이션) 버전 콘셉트 티저와 포토, 스페셜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Delicate(델리케이트) 버전에서는 펑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Wild(와일드) 버전에서는 과감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드러낸 수진은 이번 Temptation 버전 콘셉트 티저와 포토에서는 매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아우라를 뽐냈다.

스킨 컬러의 미니 드레스와 흑발의 긴 헤어, 누디한 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루며 시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업 헤어스타일과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화려한 비주얼과 뚜렷한 색감의 대비가 수진 고유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어 스페셜 포토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스타일링을 장착한 수진이 모나리자 작품을 연상시키는 배경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보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에서 어떤 독보적인 무드를 분출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수진의 새 EP 'RIZZ'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수진의 팔색조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MONA LISA'를 비롯해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까지 6트랙이 담겼다.

로고 모션, 비주얼라이저, 3가지 버전의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 스페셜 포토로 컴백 열기를 더한 수진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각종 프로모션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