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PEX(이펙스)가 ‘Breathe in Love’로 가장 청춘다운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커플링곡 ‘Breathe in Love(브리드 인 러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대만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이펙스의 활기찬 청춘 감성을 담아냈다. 멤버들은 거리를 자유롭게 달리거나 빠르게 뛰는 심장박동을 느끼면서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유니크한 그래피티 벽화, 선선한 바닷가 등을 담아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미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이펙스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과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Breathe in Love’ 음원 일부가 펼쳐졌다. 이펙스는 “숨을 쉬듯 네가 필요해”, “Breathe in Love” 등 가사로 주체할 수 없이 순수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했다.
‘Breathe in Love’는 이펙스의 가장 청춘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경쾌한 드럼 비트와 멜로디가 잊히지 않는 중독성을 자아낸다.
이번 정규 1집에는 타이틀곡 ‘청춘에게(Youth2Youth)’와 커플링곡 ‘Breathe in Love’를 비롯해 ‘KILLSHOT(킬샷)’, ‘Painkiller(페인킬러)’, ‘Dominate(도미네이트)’, ‘Lay Up(레이업)’, ‘말할 수 있는 비밀(My Secret)’, ‘졸업식(Graduation Day)’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이펙스는 타이틀곡 ‘청춘에게’와 더불어 대만 현지에서 촬영한 ‘Breathe in Love’의 뮤직비디오까지 준비해 트랙별 완성도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펙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청춘에게’ 뮤직비디오는 음원과 동시 공개되며, 커플링곡 ‘Breathe in Love’ 뮤직비디오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