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아이와 부모의 복합문화공간,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막!

Photo Image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SETEC'(이하 유교전)이 28일(목)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택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유교전의 명성답게 유수의 유아 교육 및 육아 관련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공식 협찬사 잉글리시에그를 필두로 윤선생 스마트랜드, 튼튼영어,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교원 빨간펜, 프뢰벨, 키즈에이원 등 영유아 교육 브랜드와 일룸, 세인트존스 호텔, 디오비 스튜디오, 이루후 스튜디오, 한독 네이처셋, 등 신규 브랜드들이 참가하였다.

전시회를 뛰어 넘어 아이와 부모의 '문화공간'으로 인식되는 유교전의 대표 문화 콘텐츠는 '유교전 트렌드 살롱(이하 트렌드살롱)'이다. 지난 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트렌드 살롱이 엄마표 교육 중심인 '유교전 미니 살롱'이 진행된다.

이번 강연회는 육아맘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엄마표 특집 (책육아/영어/코딩/수면교육/경력단절 등)과 #체험 클래스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과자집 만들기 클래스)를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교육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유아교육(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능력)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강연 등 #B2B 세미나도 진행한다.

※ 클래스 신청은 마감되었지만, 사전 신청자가 불참 시 현장에서 참여 가능.

※ 자세한 클래스 정보는, 유교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그 외에도 '선착순 이벤트', '모두다 드림 이벤트', '팔로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을 위한 교구&교재, 용품, 식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금번 행사에는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을 위해 하림 '푸디버디 즉석밥 & 까망짜장컵'을 포함한 CJ '비건 다시다'와 팔도 '오늘육수 양지'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SETEC'(이하 '유교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유교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