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4시즌 데모데이' 8개 스타트업 IR 피칭 성료

Photo Image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1일 '4시즌 데모데이 인(in) 충남'을 개최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1일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4시즌 데모데이 인(in) 충남'을 성공리에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충남·세종·대전·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 4개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각각 발굴한 스타트업의 IR 피칭, 센터별 심사역과의 네트워킹 시간이 진행되는 등 충남 도내 스타트업, 창업 지원 관계기관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첫 '4시즌 데모데이 인 충남' 무대에 오른 스타트업은 8개 사이다.

△지앤티(미래모빌리티 컨버터 및 트랜스포머 인덕터 개발) △티엠이브이넷(전기자동차 충전 케이블 냉각시스템) △NAWA(용기 세척·살균, 압축 스마트 재활용 머신) △팜킷(AI 기반 개인화 식품 추천 및 건강 식단 자동화 SaaS) △퍼스티아(비상품 농산물 업사이클링 블렌딩 TEA) △씨에스엠(철강산업 부산물 기반 비소성 저탄소 초속경 시멘트) △큐피크바이오(아토피 피부염 정밀 의료) △메타빈스(조리 흄 정화·유증 회수 동시 가능 시스템) 등이 IR 피칭을 진행했다.

강희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4시즌 데모데이 인 충남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을 위해 투자 유치, 후속 투자 연계 등 유의미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21일 개최한 4시즌 데모데이는 충청권역 투자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충남·세종·대전·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시즌별 개최하는 정기 행사로 우수 기업 공동 발굴 및 투자 유치를 위한 기회를 마련하는 자리이다. 올해 이달 첫 시즌을 충남에서 본격 시작해 지역(세종·대전·충북)을 바꿔가며 릴레이로 개최될 예정이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