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크리에이터 플랫폼 팬트리가 NFT카드 컬렉션 ‘COMP’의 참여 크리에이터를 전원 공개했다. 'COMP'는 총 416장으로 구성된 NFT 카드 컬렉션이며, 팬트리 내에서 활동하는 14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했다.
'COMP'에는 미리 준비된 다양한 질문에 크리에이터가 직접 고르고 대답한 내용들이 컨텐츠로 포함돼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총 3개의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높은 등급의 카드를 보유한 유저들에게는 지속적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를 시작해 3월 20일 최종 공개된 라인업에는 화제의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코스플레이어 밤비와 모델 요코, 유주, 자나팜을 비롯해 BJ 에디린, 유디, E거니, 기룡이, 킥킥이, 김시원, 탱글다희 등 대형 스타들이 포함된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그 외 수십만명 단위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아스나, 이예하, 배우 묘정도 포함돼 있다.
COMP에는 BJ, 모델, 틱톡커, 뮤지션, 코스플레이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팬트리 관계자는 “‘COMP’는 영어 단어 ‘COMPress’에서 따온 것으로, 크리에이터들의 소중한 순간을 골라 압축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COMP’는 3월 말 무렵 팬트리 플랫폼 내 메뉴 섹션을 통해 제네시스 팩(Genesis Pack)의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4월 중 대규모로 런칭될 시즌 1 공식 카드 팩에도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코노미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5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6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7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앱솔릭스, 美 상무부서 1억달러 보조금 받는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