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 진행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1일 고양시 행주동에 위치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진행된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는 장례 발생 시 가장 먼저 고객을 만나 장례 절차 전반의 진행을 돕는 핵심인력이다.
'2023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은 지난 해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수 의전지도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전국의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전국 규모의 의전 조직망, 직영 장례식장 브랜드인 '쉴낙원'을 기반으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 국내에서 연간 최다 장례의전을 수행하고 있다.
지난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 고객만족 서비스(CS)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웨딩과 크루즈 여행, 교육,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 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와 AI 추모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업계 1위 기업으로서 혁신적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