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시스템은 오는 3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ECON 2024에 참가해 자체 개발한 이더넷 스위치 'YES'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YES는 13가지 라인업을 가진 이더넷 스위치로, ODM 및 OEM 제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YES는 국내에서 제조된 이더넷 스위치이며 이 제품은 산업용 및 비산업용, 관리형 및 비관리형, 그리고 PoE 스위치를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한다.
산업용 제품은 까다로운 환경에 최적화되어 내구성과 신뢰성을 특징으로 하고, 비산업용 제품은 일상적인 사무 환경에 적합한 편리함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관리형 스위치는 네트워크 관리와 통제가 가능하여 복잡한 네트워크 요구 사항에 대응한다. 비관리형 스위치는 간단한 설치와 유지 관리가 필요한 환경에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여의시스템은 최첨단 기술의 연구개발을 수행할 수 있는 자체 연구소와 3천 대 이상을 제조할 수 있는 생산라인이 있으며, 납품된 제품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지고 지원하는 기술 서비스팀을 보유하고 있다.
여의시스템 관계자는 “여의시스템은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지원을 통해 고객의 믿음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라며 “SECON 2024에서 여의시스템의 혁신적인 이더넷 스위치를 만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