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는 영단어 빈출 어휘분야에서 누적 판매 900만 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워드마스터'와 권조이 선생님의 컬래버레이션 강좌를 독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학습자들은 전문성이 검증된 '워드마스터'의 체계적인 학습 방법과 권조이 선생님의 탁월한 강의를 결합한 학습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누적 판매 900만 부(초중고 마스터 시리즈 전동 누적 판매량 합산 기준)를 돌파한 스터디셀러 마스터 시리즈는 △리딩마스터 △리스닝마스터 △워드마스터 △그래머마스터 로 구성돼 있다.
워드마스터는 2007년 '워드마스터 수능 2000'이 첫 선을 보인 후, 영단어장 1위(현재 교보문고, YES24 어휘 영역 교재 중 판매량 1위)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후 2022년 초등 시리즈도 출간하며, 초중고 전 학년 라인업을 확보했다.
워드마스터는 단어장에서 단어에 대한 기본을 이해한 후 워크북, 미니북, 학습앱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온·오프 듀얼 학습 시스템이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들이 자연스럽게 영단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었다는 것이 독보적인 강점이다.
워드마스터와 함께하는 권조이 선생님의 강좌는 New 2025 워드마스터 고등 BASIC[개정판], New 2025 워드마스터 수능 2000[개정판], 워드마스터 수능 2000, 워드마스터 고등 Complete가 준비돼 있다.
컬래버 강의는 효율성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능 영어의 절대평가 방식을 고려하여 최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함께 외우는 영어 수업을 통해 단어 암기 시간을 최소화한다. 또 외운 단어를 예문에 적용해 학습자들이 어휘력을 향상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해력까지 함께 강화할 수 있는 강의이다.
이투스에듀 관계자는 “영어 학습 콘텐츠에 대한 높은 신뢰와 학습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학습자들은 더 전문적이고 풍부한 학습 경험을 통해 어휘 능력 향상에 도움받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권조이 선생님과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900만 부 판매 신화 '워드마스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어휘 학습의 혁신적인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워드마스터 완강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생 대상이며, 이벤트 게시판에 워드마스터 완강 인증 글을 등록하면, 인증자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