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펀치, '분양현장 알리미' 이벤트 진행

'분양현장 알리미' 신규 오픈 기념

Photo Image
사진=디스펀치.

국내 최초 부동산 전문 블라인드 커뮤니티 디스펀치는 분양 현장 정보 공유와 홍보를 위한 '분양 현장 알리미' 서비스를 오픈하며 신규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동산 분양에 관심있는 예비 투자자 고객들의 신규 서비스 사용 활성화를 위해서 준비됐다.

디스펀치 커뮤니티에 접속해서 분양 현장 알리미 서비스 코너에 올라온 분양현장을 확인 후, 담당자와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해당 행사는 지난 18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4월19일 당첨자 발표 후 일괄 배송 된다.

디스펀치의 '분양현장 알리미' 서비스는 신규 분양 현장에 대한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상담사와 직접 상담까지 가능한 서비스다.

분양 현장은 자사의 현장을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서 홍보할 수 있고, 고객 입장에서는 검증된 분양 현장의 상담사와 직접 상담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리하고 효율적이다.

분양현장 알리미 서비스의 대상 분양 현장은 아파트, 오피스텔은 물론 생활숙박시설, 공동주택, 지식산업센터, 상가, 실버타운까지 부동산 분양의 포괄적 영역을 다루고 있다. 관심 분양 현장이 항목별로 분류되어 있어서 고객은 편리하게 대상 분양 현장을 비교해 볼 수도 있다.

분양현장알리미 서비스는 지난 13일 공식 론칭하고 순차적으로 분양현장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다양한 분양현장에서 서비스 참여를 위한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디스펀치 관계자는 “분양현장 알리미 서비스 공식 론칭과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심있는 분양현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받고 기분 좋게 커피도 한잔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펀치는 국내 최초 부동산 분양 전문가를 위한 블라인드 커뮤니티로 론칭 1년 만에 1만 명의 회원수를 확보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