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A·클라우드 전환 지원 기업 비엠텍시스템은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추진했다고 18일 밝혔다.
홈페이지 메인 메뉴를 ABOUT(회사소개), SOLUTIONS(자체솔루션), PRODUCTS(제품소개), CAREERS(채용)로 분류해 가독성을 높였다. 자체개발 솔루션 및 주요 서비스에 대한 특장점, 도입 사례 등을 소개하고 지난 6년 간 업데이트된 주요 연혁, 최신 뉴스 기사 등 다양한 컨텐츠로 페이지를 꾸렸다.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디지털 환경에 맞춰 최적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을 통해 국내외 파트너사에게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비엠텍시스템은 MSA와 클라우드 구축을 위해 기존 환경 재구성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컨설팅부터 구축 및 유지보수 · 교육까지의 전 과정을 담당하는 ICT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이라며 “다양한 레퍼런스와 전문가 조직을 보유하며 MSA 업계 선두 기업이라고 자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개편을 통해 최근 출시한 대표 제품 'API 인터페이스 인프라 솔루션 WINECT 2.0 버전' '운영 소프트웨어 통합 관리 시스템 S&S CRUISER' 공급 확대와 고객 만족도 제고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