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새 프로젝트 선보인다…‘JIN LAB’ 론칭

Photo Image
사진=판타지오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진진이 프로젝트 ‘JIN LAB’을 시작한다.

진진은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IN LAB’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신곡 ‘Good Enough’(굿 이너프)를 발매한다.

진진의 생일인 오늘(15일) 오후 아스트로 공식 SNS를 통해 ‘JIN LAB’ 론칭 및 첫 번째 프로젝트 신곡 ‘Good Enough’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픈된 밝은 무드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은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진진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명랑한 곡명과 키치한 무드는 물론, 짧은 멜로디는 진진의 신곡과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켰다.

‘JIN LAB’은 진진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만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진진은 이번 ‘Good Enough’를 시작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실력을 발휘한 완성도 높은 곡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진진은 아스트로의 리더이자 랩, 보컬, 프로듀싱까지 다재다능한 끼와 역량을 갖춘 만능 아티스트다. 지난해 10월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를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지난달에는 아스트로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Circles’(서클스)의 프로듀싱을 직접 맡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JIN LAB’ 프로젝트를 공식 론칭한 진진은 아티스트로서 더욱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리스너들의 플레이 리스트를 채울 진진표 웰메이드 음악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진진은 최근 뮤지컬 ‘겨울나그네’와 ‘사랑의 불시착’으로 국내외 관객들과 만났으며, 현재 EBS FM ‘아이돌 한국어’ DJ로 매주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진진의 프로젝트 ‘JIN LAB’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릴 첫 번째 신곡 ‘Good Enough’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