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11일부터 26일까지 15일간 제4대 센터장을 공개 모집한다.
광주창경센터 센터장은 광주지역의 지역 혁신 주체들간 유기적 협력으로 지역 전략산업 중심의 기업성장을 견인하며, 센터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창업·기술·경영·투자 및 행정 분야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풍부한 창업, 경제, 산업분야의 전문가로서 △박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석사학위 취득 후 12년 이상, 학사학위 취득 후 15년 이상 관련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대학(연구소)에서 부교수급 이상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4급 이상 공무원으로 산업정책 및 관련 분야에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대기업 이사급 이상으로 3년 이상, 중소기업 대표이사로 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지방자치단체) 출연 및 투자기관에서 이사급 이상으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기타 센터경영에 도움이 되는 경력이 있다고 센터장추천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 등이다.
26일까지 15일간 광주창경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응시원서를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방문(광주광역시 서구 경열로17번길 12, 4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위촉한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