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 프리윌린,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Photo Image

프리윌린은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수업과 학생의 자기 주도형 학습 코칭을 효과적으로 결합한 초개인화 학습 솔루션이다.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는 매쓰플랫 베이직 기능에 프리미엄 전용 기능이 추가됐다. 기존 매쓰플랫 베이직이 교사의 편리한 '수업(티칭)'에 초점을 맞췄다면,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는 학생 자기주도 학습을 추가로 지원하는 '지도(코칭)' 개념을 더했다. 교사는 수업 시간 외에도 학생 맞춤형 교육 환경을 제공해 수업 관리 효율과 학습 능률도 향상할 수 있다.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는 △단원, 유형별 목표 달성 챌린지 △문제 풀이 동영상과 개념 강의 △시그니처 교재 전권 이북(e-Book) 제공 등 프리미엄 전용 기능이 추가됐다.

총 8000문항에 이르는 문제 풀이 동영상과 600개 이상 개념 강의로 수업 중 부족했던 부분이나 수업 공백을 스스로 보충할 수 있다.

Photo Image

매쓰플랫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교사와 학생에게는 매쓰플랫이 교과 학습의 주요 유형을 선별해 수록한 개념, 유형, 심화 레벨의 신경향 문제집 시그니처 교재를 e-Book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e-Book에 직접 문제 풀이, 필기, 자동 채점까지 가능해 종이책 없이도 수업하는 클래스를 구현할 수 있다.

권기성 프리윌린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는 매쓰플랫 출시 이후 많은 선생님의 의견을 수렴해 수업과 교사의 코칭,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최적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교육 현장에서 교사의 업무를 덜어 줄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고 학생은 맞춤형 학습을 이어가 성취감과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찬영 기자 hcy@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