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이 임직원과 파트너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안랩은 사내 컨설팅본부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2024 컨설팅 스쿨'을 지난 21~2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안랩 사옥에서 열었다.
안랩 내부 전문가가 클라우드·보안 전문 지식과 함께, 안랩과 관계사의 주요 솔루션 특장점 등 컨설팅 실무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 외부 전문가 세션으로 비즈니스 매너와 보고서 작성법, 스토리 프레젠테이션 등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안랩은 또 지난 22~23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공인 파트너사 교육 및 네트워킹을 위한 '안랩 베이스업 데이 2024'를 개최했다.
베이스업 데이에선 안랩과 파트너의 동반성장을 위한 올해 파트너 사업 전략과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또 보안 동향과 안랩 보안 프레임워크 등 안랩 제품에 대한 실무진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안랩의 솔루션 오퍼링 사례도 제시했다.
안랩 관계자는 “점점 고도화하는 보안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선 꾸준한 자기개발이 필수”라며 “구성원과 파트너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