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GLG

그룹 하이키(H1-KEY)가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는 오는 3월 1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마포구 카페 어쿠스틱에서 스페셜 이벤트 '끼뽐내뽐(끼를 뽐내자 내 끼를 뽐내자)'을 진행한다.


'끼뽐내뽐'은 하이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음악 프로젝트 'H1-KEYnote(하이키노트)'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념하는 이벤트다. 멤버들은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보답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고자 마이키(팬덤명)와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자신의 끼를 뽐낼 준비가 된 하이키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H1-KEYnote' 첫 번째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와 두 번째 신곡 '기뻐(Deeper)' 중 한 곡을 선택해 노래를 부르거나 챌린지 댄스 또는 개인이 준비한 안무를 추면서 해당 카페에 입장한 후 멤버들이 준비한 커피와 쿠키를 받아 가면 된다.


'끼뽐내뽐' 참여자들의 영상은 자체 콘텐츠로 제작돼 하이키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되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TOP4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멤버들만큼 탁월한 끼를 갖춘 숨은 고수들이 이번 이벤트에 등장할지 팬들의 기대도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H1-KEYnote'의 두 번째 곡 '기뻐'를 발매한다. 지난달 'Thinkin' About You'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네 멤버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계속해서 다채롭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