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4/02/02/news-p.v1.20240202.d321d328b43a4252b0e064b1c705d9cc_P1.jpg)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유아의 한글 떼기 및 기초 문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한글·영어 도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엘리하이 키즈 회원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6,400여 권의 한글, 영어 동화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글 도서관에는 길벗어린이, 아람북스 등 국내 어린이 출판사의 대표작은 물론 '한 그릇', '내 마음 ㅅㅅㅎ', '나는 오, 너는 아!' 등 문해력 프로그램에 소개된 그림책 다수가 수록됐다.
유명 그림책 작가의 명품 삽화로 만든 '반응형 동화'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의 반응에 따라 이야기가 전개돼 동화책을 읽으면서 글자와 소리를 자연스레 익히고 기초 문해력도 키울 수 있다.
영어 도서관에는 'First Little Readers(퍼스트 리틀 리더스)'와 'ORT 퓨처팩(아이포트폴리오 공급)', 'Collins Big Cat(콜린스 빅캣)' 등 원서가 수록되어 있으며, 엘리하이 북클럽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책을 읽고 연계된 문화 예술 활동을 체험하는 오프라인 그림책 놀이 클럽 〈모여라! 그림책 탐험대〉도 운영한다. 작가와 함께하는 그림책 탐험, 예술 활동과 함께 특별한 선물까지 제공하는 행사로 현재 2월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4~7세 유아와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엘리하이 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