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마크, 연말 나눔행사 'Happy ANDing project' 성료…장영남·이주빈·효민 등 동참

Photo Image
사진=앤드마크 제공

앤드마크 배우들이 소외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향한 온정의 손길을 건넸다.

5일 앤드마크 측은 최근 서울연탄은행과 함께 성북구 솔샘로 일대에서 연말 나눔행사 'Happy ANDing project'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기후 및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 성격으로, 김소진·김종훈·백진희·이주빈·이지민·장영남·주세빈·하도권·한재이·효민 등 배우들과 권오현 대표를 포함한 앤드마크 식구들이 동참했다.

이들은 밝은 미소와 함께 총 8가구에 16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 소외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앤드마크 관계자는 “배우 및 직원들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더욱 보람차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앤드마크는 강해림, 김소진, 김아현, 김종훈, 김현수, 김혜준, 류덕환, 백진희, 신시아, 예원, 유유진, 이주빈, 이지민, 장영남, 저스틴 하비, 전종서, 주세빈, 진서연, 차유진, 최준영, 하도권, 한재이, 홍석, 효민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서울대작전', '소울메이트', '우씨 왕후' 등의 영화와 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며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