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한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특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Every, Body'는 공구우먼이 지난 10월 창간한 플러스 사이즈를 위한 온라인 매거진으로, 플러스사이즈 대표 여성의류 쇼핑몰을 넘어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의 대표 커뮤니티로 도약하기 위해 기획된 자체 콘텐츠다. 'Every'와 'Body' 사이에 쉼표를 더해 모두를 뜻하는 'Everybody'뿐 아니라 세상의 다양한 존재(Every)와 고유한 자신의 몸(Body)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이에 전문모델이 아닌 운동선수, 연예인, 일반인, 예술인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플러스 사이즈 여성을 콘텐츠 주인공으로 선정해,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함께하는 화보와 플러스사이즈 여성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실어 창간호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전속모델 김민경과 함께하는 이번 특별호에서는 연말을 맞아 러블리함이 느껴지는 데일리룩, 데이트룩 등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화보를 통해 원피스, 코트, 패딩, 자켓과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 등 공구우먼의 다양한 겨울상품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구우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자사몰에서는 김민경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숏폼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Every, Body는 모든 숫자인 0~9까지를 뜻하는 '공구'처럼 모든 여성이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원하는 의류를 선택할 수 있게 하자는 모토로 문을 연 공구우먼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 있다”며 “특별호에서는 오랜 기간 공구우먼 뮤즈로 활동해오고 있는 전속모델 김민경씨와 함께해 진솔한 이야기와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 팁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구우먼은 'Every, Body' 특별호 발간을 기념해 민경 산타의 '연말기프트팩' 랜덤 증정 이벤트와 15%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말기프트팩을 증정하는 'Special Gift' 이벤트는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Every, Body 매거진 김민경 편에 등장하는 상품을 1개라도 구매 시 자동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기프트팩 한정수량 랜덤 발송이 진행된다. 15%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는 24일~30일까지 7일간 사용 가능한 15% 쿠폰을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