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신용재·임한별 '허용별', 'Promise' MV 베일 벗었다

Photo Image
사진=플렉스엠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빛나는 감성을 선물한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은 지난 8일 플렉스엠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허용별 프로젝트 #1'의 타이틀곡 'Promise (프로미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스텔 톤 색감의 꽃 그림을 배경으로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이름이 캘리그라피로 쓰여지는 걸 시작으로, 팀명 '허용별'과 신곡 제목인 'Promise'가 적힌 다이어리가 나타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흘러나오는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I'll promise my love to you (아윌 프로미스 마이 러브 투 유)"라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허용별'이 아름다운 하모니와 섬세한 감성 표현으로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더해진다.

'허용별 프로젝트 #1'은 방송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에 동반 출연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허각과 신용재, 임한별이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통해 기획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의 첫 앨범이다. 신곡 'Promise'의 작곡에는 임한별, 작사에는 멤버 전원이 참여했으며,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는 모두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진솔한 고백송이다.

'허용별'은 지난 5일 댄디한 무드가 돋보이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고, 이번 신곡이 그동안 영상 콘텐츠를 통해 짧게 불러왔던 미공개곡이라는 사실을 알리며 발매될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의 신곡 'Promise'가 수록된 새 앨범 '허용별 프로젝트 #1'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허용별'은 발매에 앞서 오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