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 '엠카운트다운'서 '에이.아이.베' 무대로 눈길

Photo Image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가수 레비가 '엠카운트다운'에서 남다른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레비(LE'V, 본명 왕즈하오)는 오늘(31일) 오후 6시 방송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의 타이틀곡 'A.I.BAE(에이.아이.베)' 무대를 꾸몄다.

이날 레비는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과 팬츠를 입고 'A.I.BAE'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SBS M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힙하면서도 절제된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레비는 최근 'A.I.BAE'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A.I.BAE'는 무감각한 존재인 A.I가 어떠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눈을 뜬다는 독특한 이야기를 담은 힙합곡. 여기에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각 언어의 고유한 매력을 살려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레비 이외에도 김우진, LIMELIGHT(라임라잇), VANNER(배너), 백호, STAYC(스테이씨), xikers(싸이커스), EVERGLOW(에버글로우), NCT U(엔시티 유), n.SSign (엔싸인), ENHYPEN(엔하이픈), 예린, ITZY(있지), 전소미, tripleS LOVElution(트리플에스 러블루션), TIOT(티아이오티), H1-KEY (하이키) , 효연 등이 출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