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장윤정, 음악퀴즈 등판 "자신감 올라갔다" 흥분

Photo Image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음악 퀴즈에 등판한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장윤정이 오랜만에 음악 퀴즈에 참여, 트롯 브라더스와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게임에 참여했다 하면 “초 흥분상태”를 외치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장윤정의 유쾌한 면모가 수요일 밤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어느덧 믿고 기다리게 되는 트롯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도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트랄랄라 브라더스’ 시그니처 게임 ‘웃기는 짬뽕쏭’에는 역대급 난이도의 문제가 등장한다. 이에 트롯 브라더스의 힌트 요구가 빗발친다. 이때 MC 장윤정이 스튜디오 중앙으로 향한다. 이날의 힌트가 ‘장윤정을 이겨라’이기 때문. 뽕팀과 짝팀은 각각 장윤정과 1:5로 음악 퀴즈 대결을 펼치고, 장윤정을 이긴 팀에게 힌트가 주어지는 것.

장윤정과 트롯 브라더스는 ‘전주 1초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로 대결한다. 자타공인 트랄랄라 음악 퀴즈계 거장 장윤정은 자신감을 내비친다. 본 게임이 시작된 후에는 초 집중 모드에 돌입, 귀여운 방해꾼 트롯 브라더스를 향해 “조용히 해!”라고 발끈해 웃음을 주기도. “나 자신감 올라갔어”라며 다시 한번 흥분한 장윤정이 과연 트롯 브라더스와의 대결에서 이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브러더스의 새로운 유닛 무대가 공개된다. 최근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뽕팀과 짝팀 구분 없이 다양한 멤버 조합으로 유닛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박지현X진해성X진욱이 함께한 깜찍 끔찍 ‘하트하트 앙’, 안성훈X박지현X최수호의 아찔한 초대 ‘우리집’ 등. 트롯 브라더스의 유닛 무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날 진욱X송민준X윤준협은 유닛을 결성, 황민우의 ‘오빠’를 부른다. 무대 시작 전 다른 멤버들은 “왜 저래?”라며 의심의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무대가 시작되고, 세 사람의 파워풀한(?) 댄스가 작렬하자 입을 쩍 벌리고 감탄한다. 급기야 모두가 세 오빠의 댄스를 따라 춘다고. 세 오빠의 치명적인 무대는 8월 16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