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키 프로젝트(YAOKI Project)와 워너원(Wanna One) 윤지성의 특별한 여름 감성이 찾아왔다.
아트매틱 컴퍼니는 지난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야오키 프로젝트의 신곡 'SUMMER ISLAND'을 정식 발매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윤지성이 가창자로 참여, 'SUMMER ISLAND'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SUMMER ISLAND'의 라이브 클립 콘텐츠까지 베일을 벗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영상 속 윤지성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청량하면서도 설렘을 가득 머금은 'SUMMER ISLAND'만의 감성을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다.
'SUMMER ISLAND' 올 여름, 현실에 지친 모두를 위로하기 위한 환상의 섬으로 안내하는 안내서와 같은 작품이다. 록을 기반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얹어진 윤지성의 다채로운 보컬이 돋보인다.
야오키는 여름 밤 축제 같은 'SUMMER ISLAND'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탄생시켰다. 모든 걱정이 사라지는 희망과 푸른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떠올리며, 야오키는 지구에서 인간들이 느끼는 희망과 기쁨을 교감했다.
야오키 프로젝트와 윤지성이 선사하는 여름 감성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SUMMER ISLAND'는 올 여름 드라이브 음악으로 주목받으며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다.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팝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한편 아트매틱 컴퍼니는 지난 2022년 12월 위클리와 함께한 첫 야오키 프로젝트 'Happy Christmas' 발매해 사랑을 받았다. 올해 2월엔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두 번째 프로젝트 '덤덤하게 또, 안녕'을, 황치열과는 세 번째 프로젝트 '그런 사랑은 없어'를 발표해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최근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와 '비가 오는 날엔'을 통해 감성 시너지를 선물했다.
야오키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작품이자 윤지성이 함께한 'SUMMER ISLAND'는 현재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라이브 클립 역시 야오키 유튜브 공식 채널과 원더케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