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KB국민 톡톡 with 케이뱅크 카드’ 출시 이벤트

Photo Image
케이뱅크는 KB국민카드와 제휴한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KB국민카드와 제휴한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3번째 제휴신용카드로 일상 주요 할인 혜택을 담은 'KB국민 톡톡 with Kbank 카드'를 선보였다.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핵심 업종과 서비스의 청구할인 혜택을 담았다. 출시를 기념해 최대 21만5000원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1'은 최대 18만원 캐시백 이벤트다. 다음달 15일까지 17만원이상 결제하면 10월 16일 이전 카드 결제계좌로 17만원이 입금된다.

이벤트1에 참여할 때 KB 페이에 카드를 등록하고 1만원이상 이용하면 9월 30일 전까지 결제계좌로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내에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학교 납입금(초중고) 등의 자동납부를 신청하면 항목 별로 차등적으로 혜택금을 받을 수 있다. 5개 모든 항목에서 혜택을 받으면 최대 3만 5000원까지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제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