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에듀테크 실증 관련 정보를 나누는 장이 마련된다.
에듀테크스쿨은 '제1회 에듀테크 교원실증사례 공유 웨비나'를 개최한다. 7월 7일(1차), 7월 10일(2차) 양일간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전자신문 교육섹션 에듀플러스가 후원한다.
1차 행사에서는 교원의 에듀테크 실증 인식과 참여(엄태상 에듀테크스쿨 대표), 에듀테크소프트랩 실증이야기(유수근 가평 미원초 교사), 실증의 쓸모:누구를 위한 실증인가(이재현 군산 임피초 교사), 교사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육성형 실증 스토리(윤신영 평택 부용초 교사) 등의 강연이 열린다.
2차 행사는 싫증내지 않고 신나게 실증하는 법(김환 안양 백영고 교사), 공조:에듀테크 실증(허영주 시흥 경기자동차과학고 교사), 스토리텔링 창작을 위한 에듀테크(김은해 대구 소선여중 교사)등 다양한 교원 실증 사례를 소개한다.
엄태상 대표는 “전국 교원들에게 다양한 에듀테크 정보를 전달하고 교사들의 실증 이야기와 실증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라며 “교원 뿐 아니라 에듀테크 기업 관계자도 참여해 에듀테크 전반에 대한 논의도 함께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참가 신청은 7월 10일 오후 6시까지 이벤트어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마송은 기자 runni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