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안성훈X박지현X진해성X나상도 원더걸스 변신…충격의 '텔미'

Photo Image

‘미스터로또’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가 원더걸스로 변신한다.

TV CHOSUN ‘미스터로또’가 첫 방송부터 6주 연속 목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 행진 중이다.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박서진, 김용필, 재하를 중심으로 한 황금기사단이 펼치는 노래 대결이 최고의 귀호강과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여기에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무대 또한 놓칠 수 없는 볼거리로 꼽힌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미스터로또’는 ‘고정하소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반고정 멤버 재하를 밀어내고 ‘미스터로또’ 황금기사단 고정 자리를 꿰차고 싶은 네 남자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 미스터추 추혁진, 감성 거인 황민호, 해님 꽃띠 청년 고정우가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을 한다. 고정 자리를 노리는 멤버들인 만큼,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급 스페셜 무대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스터트롯2’ TOP4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이다. 경연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TOP4가 함께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구수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네 남자는 ‘트롯보이즈’를 결성, 한 시대를 풍미한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다.

‘So Hot(소핫)’, ‘Tell Me(텔미)’, ‘Nobody(노바디)’까지. 트롯 보이즈는 고양이처럼 앙큼한 눈빛과 새초롬한 춤사위로 원더걸스의 안무를 소화한다. 여기에 트롯 보이즈 특유의 구수함이 추가된 창법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중에서도 트롯 보이즈 특정 멤버 1인이 꿀렁꿀렁 묘하게 중독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미스터로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자동 저장각을 부르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의 국민 걸그룹 원더걸스 따라잡기는 어떤 흥과 웃음을 선사할까. 아슬아슬 반고정 목숨줄을 붙잡고 있는 황금기사단 재하는 송민준, 추혁진, 황민호, 고정우 야망남 4인을 밀어내고 반고정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은 6월 22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신개념 팬심 충전 역조공 음악쇼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