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오는 17일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무료 웨비나’ 개최

Photo Image
△사진 설명: 미드져니를 사용해서 생성한 AI 로봇 이미지

전자신문인터넷, 오는 17일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무료 웨비나’ 개최

전자신문인터넷은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매출증대를 원하는 소상공인, 자영업, 1인 기업을 위해 오는 17일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웨비나에서는 △최신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기법 △AI 활용 이미지 생성 및 활용 △AI 로봇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노코드 프로그래밍 등 수익극대화 마케팅에 필요한 최신 AI 트렌드, 툴, 기법 등을 다룬다.

이번 웨비나 강사로 나서는 이동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장은 “AI 기술 시대에 사업가들은 1,000대의 AI 마케팅 로봇이 당신을 위해 24시간 365일 쉬지도 않고 지치지도 않고 일해 준다면, 어떤 업무를 맡기겠는가?라는 질문을 던져야 할 때”라면서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이 평범한 소상공인, 자영업, 1인 기업도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소장에 따르면, 소상공인, 자영업, 1인 기업은 수익창출 온라인 마케팅을 하기가 너무 힘들다. 제대로 비즈니스가 성장하려면, 반드시 해야 할 마케팅 업무들이 있는데, 사업자 혼자서 하기는 너무 힘들기 때문에, 알면서도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이동호 소장은 “소상공인, 자영업, 1인 기업이 비즈니스 성장을 원한다면 챗GPT 및 다양한 AI 솔루션들을 직원으로 활용해 팀의 역할을 하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Photo Image
△이동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장

요즘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화제의 챗GPT의 마케팅 활용도는 어떨까?

이동호 소장은 “AI 활용 마케팅 세상에서 챗GPT는 준비운동에 불과하다”라면서 “왜냐하면, 챗GPT는 텍스트만 생산할 수 있고, 사업자를 위해서 실제적인 마케팅 세일즈를 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동호 소장은 이어 “인간에 비유하자면, 챗GPT는 브레인인데, 두뇌만 갖고는 아무리 많은 정보와 아이디어가 있다고 해도, 아무 일도 할 수가 없다. 눈, 입, 팔, 다리 등 몸이 있어야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챗GPT는 다양한 AI 로봇들과 통합돼야 비로소 사업자를 위해 수익극대화 마케팅 세일즈, 심지어 자동화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익 극대화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웨비나

일시: 2023년 6월 17일 토요일 오후 9시~10시 30분
주최: 전자신문인터넷 뉴미디어 본부
강사: 이동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장

웨비나 프로그램

1. 수익 극대화를 위한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소개
2. AI 마케팅 로봇 군단으로 어떻게 당신의 비즈니스 10~100배 성장시킬 것인가
3. AI 시대의 새로운 수익 창출 비즈니스 모델 공개

본 웨비나에 참석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전자신문인터넷 AI 마케팅 로봇 시스템 무료 웨비나’라고 검색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