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간절한 염원과 진솔한 이야기를 품는다.
원어스는 20일 0시, 공식 SNS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원어스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ERASE ME'를 포함해 'Intro : LETHE', '잇다 있다 잊었다(Unforgettable)', 'ECHO', '반짝임 그 찰나의 널(Halley's Come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PYGMALION'에는 원어스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 진민호 등을 포함, Inner Child(MonoTree)와 Roydo 등이 합세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브로맨스 박현규가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멤버 이도 역시 'ECHO'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전망이다.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전작 'MALU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어느덧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원어스의 염원은 무엇인지, 멤버들의 진솔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들은 앨범 발매에 앞서 조각가인 피그말리온을 연상케 하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내달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