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X비비지 은하, 역대급 설렘 '후우'…新 '봄 캐럴' 기대

Photo Image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엑소의 시우민과 비비지의 은하가 봄 캐럴의 탄생을 알린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우민과 은하의 듀엣곡 '후우(Who?)'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를 통해 시우민과 은하가 듀엣곡을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해당 티저에는 친구인 듯 아닌 듯 우정과 사랑 사이를 줄타기 하는 두 남녀의 관계가 사랑스럽게 표현돼 눈길을 끈 바 있다.

이 가운데 2차 티저에서는 곡의 일부가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시우민, 은하의 달콤한 보이스가 담겨 벌써부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우민과 은하의 콜라보레이션 곡 '후우(Who?)'는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새로운 봄을 맞은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사랑스러운 곡이다. 작곡가 Full8loom(장준호, 진리)이 봄의 음색을 닮은 시우민과 은하를 위해 만든 곡으로, 새로운 사랑의 설렘을 배가시키는 달콤한 감성을 담고 있다.

특히 시우민은 감미로운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으며, 은하는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두 사람의 완벽한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후우(Who?)'가 시우민과 은하의 풋풋한 '설렘 케미'를 담은 곡인 만큼, 새롭고 독보적인 '봄 캐럴'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우민과 은하의 '후우(Who?)'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