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TV CHOSUN ‘더퀸즈’

‘더퀸즈’ TOP8의 마지막 경쟁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4월 2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TV CHOSUN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퀸즈’(제작·투자 인앤엠씨 / 이진석) 7회에서는 최종 라운드 본 경기에 돌입하는 TOP8 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종 라운드 본 경기는 18홀 개인 스트로크 플레이로 펼쳐진다. 본 경기에만 무려 80%의 점수가 걸려있는 만큼 선수들은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각오로 라운딩에 나선다.

그러나 경기 전부터 골프장에는 매서운 눈과 비바람, 우박이 내렸고, 몸을 잔뜩 움츠러들게 하는 강추위까지 이어지자 박세리는 “날씨가 걱정”이라고 우려를 드러낸다.

이러한 걱정을 불식시키듯 선수들은 흔들리지 않고 차분하게 경기를 이어간다. 특히 조예원, 이다빈, 우윤지 등 막내라인은 거침없는 스윙으로 초반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반면 ‘맏언니’ 조은채는 티샷을 친 공이 나무 옆에 떨어지는 불운을 겪는다. 스윙하면 골프채가 부러질 가능성이 큰 최악의 위치에서 고심하던 조은채는 지켜보던 모두를 놀라게 하는 결단을 내렸다는 후문이다.


본경기가 그대로 끝나버릴 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조은채가 어떤 선택을 내렸을지 오는 4월 2일 밤 10시 40분에 방송하는 TV CHOSUN ‘더퀸즈’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